[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배우 이요원, 진구, 유이가 드라마 ‘불야성’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극본 한지훈, 연출 이재동) 측은 21일 이요원, 진구, 유이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담아낼 예정인 ‘불야성’은 끝이 보이지 않은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벌이는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다.

냉정과 열정의 화신이자 욕망의 결정체 서이경(이요원)과 그를 사랑한 박건우(진구), 흙수저의 굴레를 벗어 던지고 서이경이 되고픈 욕망덩어리 이세진(유이), 두 여자와 한 남자의 불꽃같은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더 높은 자리, 더 강한 힘을 움켜쥐려는 욕망의 민낯을 고스란히 그려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

이요원은 “또 한 번 묵직한 작품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됐다. 가볍지 만은 않은 소재에 공부해야 할 부분들이 많지만 그것에 부담보다는 재미를 느끼고, 나 또한 서이경이란 캐릭터가 벌써부터 기대되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진구는 “심사숙고 끝에 다시 드라마로 찾아뵙게 돼 감회가 새롭다. ‘박건우’라는 친구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나 역시 기대가 크다. 작품 속에 완벽히 녹아들 수 있도록 준비하고 또 노력하겠다”며 “실력파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선후배 배우들과 더불어 호흡할 수 있어 정말 든든하다. 드라마를 기다려주시는 시청자분들께 멋진 모습과 연기력으로 보답하겠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유이는 “세진이라는 캐릭터는 이전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당찬 흙수저 역할이기에 어떻게 표현할 지에 대한 걱정이 많았다. 세진이라는 역을 어떻게 표현하고 풀어나갈지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며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평소 팬이었던 이요원 선배님은 물론 진구선배님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