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조보아, 강지환/사진제공=MBC
조보아, 강지환/사진제공=MBC
‘몬스터’ 강지환-조보아 커플의 눈물 가득 포옹 장면이 포착됐다.

20일 방송되는 MBC‘몬스터’(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주성우) 49회에서는 강기탄(강지환)과 도신영(조보아) 커플의 마지막 모습이 그려진다.

그간 강기탄을 향한 마음을 서슴없이 드러내며 돌직구 사랑을 펼쳐온 도신영은 오빠 도광우(진태현)를 비롯한 아버지 도충(박영규) 회장까지 강기탄 부모님의 죽음에 연루된 사실을 확인하고 괴로움을 표출해왔다. 좋아하는 마음이 컸지만 이 같은 과거가 밝혀진 이상 강기탄과의 인연을 이어갈 수 없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도신영은 강기탄에게 숨기고 싶은 이 같은 비밀을 가감 없이 솔직히 드러내며 자신의 감정과 가족들의 과오에 대한 강기탄의 처분을 직면할 예정. 도도그룹 미전사에서 악연같은 첫 만남을 가졌지만, 이후 최고의 사업 파트너로 찰떡 호흡을 과시한 것은 물론, 결혼 상대자로까지 거론됐던 두 사람의 특별했던 인연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을지 주목된다.

‘몬스터’ 관계자는 “코믹하면서도 죽이 잘 맞는 한 쌍으로 그간 큰 사랑을 받았던 강기탄-도신영 커플은 가족사로 인해 봉합할 수 없을 만큼 큰 갈등에 직면하지만 그간 두 사람이 보여 온 모습처럼 미소를 자아낼 만큼 아름다운 마무리를 하게 된다. 무엇보다 강기탄이 이제껏 드러낸 적 없는 도신영에 대한 진심어린 속내를 전할테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몬스터’는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