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노래싸움-승부’ 다크호스 3인 / 사진제공=KBS2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승부’ 다크호스 3인 / 사진제공=KBS2 ‘노래싸움-승부’
배우 임형준, 아나운서 한상헌, 개그맨 김희원이‘노래싸움-승부’에서 ‘승부 다크호스 3인’에 등극했다.

KBS2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김광수 손수희, 작가 박원우) 측은 15일 다크호스로 떠오른 3인을 공개했다.

번째 승부 다크호스는 임형준이다. 그는 “안구 건조증이 악화돼, 빛을 못 쳐다봐서 선글라스를 끼고 나왔다”면서 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 뒤, 간주가 시작되자 몸을 흔들거리며 리듬을 타는 등 능글맞고 코믹한 춤사위로 관심을 집중시키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후 임형준은 코믹한 모습과는 달리 반전의 노래실력을 드러내 모두를 감탄케 만들었다. 특히 그는 진지하게 폭풍열창을 하는 한편, 예능감이 녹아있는 창법과 웃긴 제스처가 더해진 화려한 무대매너를 폭발시켜 진지와 코믹을 오가는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다크호스로 떠오른 사람은 한상헌 아나운서. 낯선 무대에 오르며 긴장한 듯 했던 그는 노래가 시작되자 듣는 이들의 마음을 관통하는 정직하고 곧은 보컬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런 한상헌의 노래에 다른 팀들까지 마치 자기 팀 대결인 냥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응원을 더하는 기현상이 벌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김형석이 “무대에서 노래가 늘고 있어요”라며 극찬을 더한 한편, 알고 보니 한상헌은 대학시절 밴드로 활동했던 경험이 있었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 번째 다크호스는 개그맨 김희원이다. “마음 편하게 부를게요”라며 무대에 오른 그는 감칠맛 나는 창법을 발휘하는가 하면, 즐기면서 실력을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김희원은 막강한 상대와 붙게 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잃지 않으며 힘있는 보컬로 환상적인 무대를 성사시켰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이끈다. 특히 그의 무대를 지켜보던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은 말문이 막힐 정도의 감탄을 표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노래싸움-승부’는 가수가 아닌 베일에 싸여진 실력을 가진 비가수 연예인들이 참여해,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노래와 무대로 반전을 낳아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출연진들은 상대의 기량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는 상태 속에서 피할 수 없는 1대 1 서바이벌 대결을 펼치며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노래싸움-승부’ 제작진은 “’노래싸움-승부’의 매력은 작위적인 만들어진 무대가 아닌 날 것 그대로의 찰진 生 음악 서바이벌 이라는 점이다”라며 “왜 노래싸움인지 보여주겠다. 생각지 못한 복병들의 활약과 놀라운 반전이 이어질 것이다. 올 추석, 제대로 된 웃음과 희열과 감동이 함께하는 무대를 즐겨달라”라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서바이벌 음악버라이어티로, 오는 16일 오후 5시 30분부터 2부 연속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