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경리 / 사진제공=CJ E&M
온스타일 ‘겟잇뷰티’ 경리 / 사진제공=CJ E&M
나인뮤지스 경리가 추석에 해도 좋을 데일리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는 경리가 출연한다. 토킹미러가 스타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코너인 만큼, 경리는 무대 위 섹시한 매력과 다르게 일상에서 청순하고 털털한 매력을 드러내는 데일리 메이크업 비법을 설명할 계획이다.

경리는 “데일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베이스와 립이라고 생각한다”며 “베이스는 얼굴 안쪽부터 자연스럽게 두드려 펴 바른다. 얇게 밀착이 되기 때문에 커버하고 싶은 곳은 이중으로 덧바르는 편”이라고 전했다. 또 스스로를 레드립 덕후라고 밝히며 “립타투로 입술색을 자연스럽게 물든 것처럼 표현한다”고 이야기하는 등 추석에도 바로 적용 가능한 데일리 메이크업 꿀팁을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겟잇뷰티’ 29회 방송에서는 경리의 데일리 메이크업 비법 외에도 ‘겟잇뷰티’ 애청자들이 환호할만한 뷰티 콜라보가 진행된다. 바로 ‘뷰티풀 체인지’ 코너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배우 이태임을 특별하게 변신시키는 것.

일관된 섹시 이미지에서 벗어나, 정샘물과 차홍이 제안한 새로운 스타일에 이태임도 매우 만족했다는 후문이라 기대를 높인다. 또 ‘완벽한 그에게 없는 딱 한가지’을 주제로, 뷰티 지식이 전무한 남자친구를 위해 특별한 뷰티 솔루션을 전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9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