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주간아이돌’로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개그맨 정형돈이 ‘주간아이돌’로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개그맨 정형돈이 ‘주간아이돌’을 통해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지난해 11월, 활동 중단 선언 이후 건강 회복에만 전념해왔던 정형돈이 오랜 휴식기 끝에 오는 10월 5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로 컴백한다.

그동안 추측만 무성했던 정형돈의 복귀가 가시화됨에 따라 ‘주간아이돌’ 컴백에 대해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주간아이돌’ 제작진은 “프로그램이 성장하기까지 MC 정형돈의 역할이 결정적이었던 만큼 정형돈 역시 ‘주간아이돌’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었기에 이번 컴백이 성사될 수 있었다”라고 덧붙이며 오랜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임을 밝혔다.

또, 제작진은 MC 정형돈이 1년여 만에 방송에 복귀한 만큼 함께 노력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약속하며 시청자들을 향해 애정 어린 시선을 보내줄 것을 당부하기도했다.

정형돈의 ‘주간아이돌’ MC 복귀가 확정됨에 따라 지난 6개월 동안 정형돈의 빈자리를 채워줬던 희철과 하니는 ‘주간아이돌’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작별인사를 전하게 되었다.

1년여 만에 돌아온 MC 정형돈의 복귀 첫 녹화는 9월 말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10월 방송부터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