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백종원, 온유, 정채연/사진제공=tvN ‘먹고 자고 먹고’
백종원, 온유, 정채연/사진제공=tvN ‘먹고 자고 먹고’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 백종원, 온유, 정채연의 웃음 꽃 만발 요리 시간이 포착됐다

12일 tvN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연출 백승룡, 이하 ‘먹자먹’,영문명 ‘Go Go with Mr Paik’, 중문명 ‘白老師放煮假’) 측은 세 사람의 화목한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부지런히 요리를 준비하는 백종원, 온유, 정채연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나란히 주방에 서서 재료를 손질하며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주고받고 있다. 푸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백종원과 그를 도와 해맑은 미소를 띤 채 마늘을 빻고, 배추를 자르는 온유, 정채연의 모습이 ‘삼촌 조카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먹자먹’의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백종원이 온유와 정채연의 입맛과 취향까지 고려한 여러 요리들을 준비했다”며 “온유, 정채연이 그 부분에 굉장히 감동하고 또 맛있게 먹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진짜 삼촌 조카 만큼이나 화기애애한 세 사람의 케미 기대해달라”고 덧붙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았다.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는 오는 9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먹자먹’은 홍콩,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9개국과 호주에서 공동 편성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