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NL코리아8’ 더빙극장 권혁수 / 사진제공=tvN
‘SNL코리아8’ 더빙극장 권혁수 / 사진제공=tvN
‘SNL코리아8’ 권혁수가 애니메이션까지 접수했다.

지난 10일(토) 방송된 tvN ‘SNL코리아 시즌8’의 코너 ‘더빙극장’에서는 권혁수가 애니메이션 ‘올림포스 가디언’을 패러디했다.

‘SNL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해당 영상 클립은 공개된 지 2일 만에 ‘좋아요’가 10만 명을 돌파하고 조회수가 160만 건에 달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캐릭터와 코믹한 상황을 권혁수만의 코믹 연기로 제대로 옮겨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제작진은 “‘더빙극장’의 아이템은 제작진이 후보를 고른 후 권혁수와 상의를 거쳐 제작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애니메이션으로 영역을 넓혔는데, 첫 작품이었던 ‘들장미 소녀 캔디’서부터 시청자 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셨다. 이후 ‘올림포스 가디언’ 권혁수 판을 제작해 달라는 시청자 분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 편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더빙극장’은 시청자 분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하는 코너다. 앞으로도 ‘더빙극장’에서 만나고 싶은 레전드 장면이 있다면 시청자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길 바란다. ‘더빙극장’을 향한 시청자 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tvN ‘SNL코리아 시즌8’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