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가수 임창정 / 사진제공=NH EMG
가수 임창정 / 사진제공=NH EMG
가수 임창정의 정규 13집 ‘아이엠(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의 신기록 행진이 계속 되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 6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3집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공개 직후 전 음원 차트 1위를 지키며 퍼펙트 올 킬을 기록했다.

특히 네티즌 사이에서 현재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최고치 실시간 점유율을 뜻하는 일명 ‘지붕킥’횟수 역시 싸이의 젠틀맨이 지붕킥 89회로 4년 동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었지만 음원 발매 5일만인 10일 12시 차트 기준 임창정은 지붕킥 90회를 기록하며 싸이의 기록을 앞질렀으며 10일 22시 차트에서 멜론 사상 최초로 지붕킥 100회를 기록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이에 네티즌 사이에서 현재 진핸형인 지붕킥의 횟수가 어디까지 기록할 수 있을지 기존의 음원 차트 퍼펙트 올 킬의 신기록 달성 여부까지 많은 궁금증과 기대감이 계속 커져가고 있다.

또한 최근 아이돌 그룹의 노래와 한동근의 노래가 음원 차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가운데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 1위에 오르며 올 가요계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며 올해 최고의 노래로 손꼽히고 있으며 임창정의 히트곡 ‘소주한잔’, ‘나란놈이란’, ‘그때 또 다시’, ‘흔한 노래’, ‘슬픈 혼잣말’ 등 연일 실시간 검색어 및 급상승 차트에 오르는 등 많은 대중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통해 국민가수 임창정의 모든 것들이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번 정규앨범은 오랜 시간 최고의 곡들을 선별하여 임창정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최고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공을 들였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가들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임창정 대표히트곡 ‘소주한잔’을 히트시키며 임창정과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이동원 작곡가와 함께한 ‘그곳에 멈춰서’, 역대 임창정을 대표하는 ‘그때 또 다시’, ‘러브어페어’ ‘기다리는 이유’ 등 함께하며 명품 곡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김형석과의 오랜만의 곡 작업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와 이슈를 만든 ‘그마저 내려놓는’까지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최고의 곡들로 꾸며졌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