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여자의 비밀’ / 사진=방송 화면 캡처
KBS2 ‘여자의 비밀’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여자의 비밀’ 소이현이 김윤서의 아들 손장우의 존재를 향해 의심을 품기 시작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여자의 비밀'(극본 송정림, 연출 이강현) 51회에서 미수(김민좌)로부터 과거 유강우(오민석)와 아무런 일도 없었으며, 모든 게 채서린(김윤서)이 꾸며낸 것이었다는 사실을 전해들은 강지유(소이현)가 진실 찾기를 향한 결심을 더욱 확고히 한 가운데, 유독 가슴을 옥죄어오는 마음이(손장우)의 존재를 두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함께 전파를 타며 눈길을 끌었다.

미수와 헤어진 후, 흩어진 퍼즐 조각을 맞춰가던 지유는 불현듯 떠오른 한 가지 의구심을 떨쳐내지 못했다. 바로 강우와 서린의 아들 마음이의 존재가 뇌리를 강렬하게 스쳤던 것.

지유는 “호텔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은 명확한 진실이다. 그럼 마음이가 강우 씨 아들일 리 없다”고 되새기며 혹시 유전자 검사가 잘못된 것은 아닌지에 대해서까지 의문을 품었지만, 급기야 그런 생각까지 하게 된 자신의 처지가 괴로운 듯 머리를 부여잡고 고통스러워했다.

지유는 이어, 유일하게 진심으로 마음을 기댈 수 있는 존재 한사장(연유경)에게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고, “행여나 아이한테 상처가 될 까봐 조심스럽다” 며 속내를 고백하는 등 마음이를 향한 애타는 감정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버지의 복수와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흑조처럼 강인하게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여자의 비밀’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