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하석진과 박하선이 ‘수요미식회’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tvN
배우 하석진과 박하선이 ‘수요미식회’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tvN
‘수요미식회’ 배우 박하선과 하석진이 미식가 면모를 자랑한다.

7일 방송되는 tvN‘수요미식회’는 진한 육수와 부드러운 면발로 중독성을 일으키는 음식 ‘일본 라면’ 편이 꾸며지는 가운데, 드라마 ‘혼술남녀’의 두 주인공 박하선과 하석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하석진은 이날 “나는 일본 라면 계의 황교익”이라고 밝힐 정도로 일본 라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일본 주점 편’ 출연 당시 ‘일본 라면 편’을 하면 무조건 나와야 한다고 예약을 하고 갔다는 그는 “실제로 일본 후쿠오카에 가서 2박3일 동안 여섯 끼를 라면만 먹은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하선은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혼술을 즐긴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무래도 친구들과 술 마시는 시간을 맞출 수 없어 혼자 많이 마시는 편이다. 주종을 가리지 않는다”던 박하선에게 MC 신동엽은 “술 마시면서 영화보는 걸 추천하고 싶지 않다. 나중에 결말이 기억 안나 다시 봐야 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감독 박찬욱의 입맛까지 사로 잡은 일본 라면 식당이 공개된다. 최현석 셰프가 전하는 한국 라면과 일본 라면의 차이, 황교익 맛칼럼니스트가 전하는 일본 라면의 유래 등 일본 라면에 관한 고급 미식 정보가 어김 없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

‘수요미식회’는 이날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