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한상훈 셰프와 이연복 셰프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 사진제공=JTBC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한상훈 셰프와 이연복 셰프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 사진제공=JTBC
청와대 셰프와 대만 대사관 셰프가 요리 대결을 펼친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95회에는 청와대 출신 한상훈 셰프가 특별 출연했다. 한상훈 셰프는 이명박 전 대통령 시절 청와대 셰프로 발탁돼 최근까지 청와대에서 근무한 이력의 소유자로 공개되지 않은 그의 실력에 모두의 관심이 쏠렸다.

MC 김성주·안정환은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가 온 만큼 “청와대 셰프에 맞서는 건 대사관 셰프 이연복이 나서야 하는 것 아니냐”며 이연복 셰프에게 은근한 압박을 가해 VIP를 모셨던 두 셰프의 빅매치가 성사됐다.

요리대결 시작 전 두 사람 사이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다. 이연복 셰프는 “이 대결만은 피하고 싶었다. 정말 긴장된다”며 경직된 모습을 보였고, 한상훈 셰프 역시 떨리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결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본인들의 화려한 기술과 빠른 손놀림을 쏟아냈고, 지켜보던 사람들은 두 사람의 진검승부에 아무도 쉽사리 말을 꺼내지 못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과연 VIP를 모셨던 두 셰프가 15분 만에 어떤 화려한 요리를 만들어냈을지, 그 승부의 행방은 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