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질투의 화신’ 포스터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포스터 / 사진=SBS 제공
SBS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의 공효진·조정석·고경표의 직진 로맨스가 ‘사이다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내숭과 밀당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세 남녀의 돌직구 사랑법이 흔한 삼각관계마저 특별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들은 사랑을 하면서 느끼는 본능적인 감정들을 솔직하게 표현해 통쾌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프로 짝사랑꾼 표나리(공효진)는 3년 넘게 좋아한 이화신(조정석) 앞에서도 그를 짝사랑한 과거를 거침없이 내뱉어 신선한 파동을 일으켰다. 내숭제로 그는 짝사랑이 숨기기에 급급한 감정이 아님을 보여줬으며 지난 방송에선 상처를 준 이화신에게 먼저 입맞춤을 하고 마음을 정리해 ‘신여성 표나리’라는 반응이 폭발적으로 잇따랐다.

이화신 역시 앞에선 마초스럽고 뒤에서 배려하는 스타일이지만 사랑 앞에 한 없이 본능적인 면모들로 반전 매력을 어필 중이다. 갈팡질팡 하는 머리와는 달리 언제나 가슴이 시키는 대로 행동하는 그의 사랑을 더욱 응원하게 만드는 것.

밀당이란 것이 매뉴얼에 없는 고정원(고경표)은 돌직구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다. 표나리를 향한 본인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협찬 옷으로 시험하는 일에 거리낌이 없으며 사랑의 감정을 깨닫는 순간도 그답게 심플하고 명확했다. 때문에 표나리를 사랑하게 된 그가 앞으로 던질 직진 구애법은 벌써부터 설레게 만든다.

이처럼 세 남녀의 양다리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타오르기 시작한 만큼 예상을 뛰어넘는 삼각관계를 기대케 하는 상황. 더욱이 이화신의 “1인실 가기 싫다”, 고정원의 “나 바람 난 거 맞는 것 같다” 등 인물들처럼 거침없는 대사들이 가슴을 깊숙이 침투하고 있어 질투데이를 갈망하는 목소리가 커져가고 있다.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