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영화 ‘럭키’ 캐릭터 스틸컷 /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럭키’ 캐릭터 스틸컷 / 사진제공=쇼박스
1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는 유해진이 반전 캐릭터로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해진은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코미디 영화 ‘럭키’(감독 이계벽)를 통해 관객들에 웃음 폭탄을 던질 예정. 영화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반전 코미디.

유해진은 ‘타짜’를 통해 개성 강한 연기로 주목 받은 후 ‘전우치’ ‘이끼’ ‘부당거래’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베테랑’ 등의 흥행작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며 대한민국 대체 불가능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극비수사’ ‘그놈이다’에서는 웃음기 뺀 진중한 모습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조여 오는 긴장감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배우 유해진이 오는 10월, ‘럭키’를 통해 최고의 킬러에서 무명의 액션배우까지 상반된 캐릭터를 모두 보여주는 선택을 했다. ‘럭키’에서 유해진이 분한 완벽한 카리스마 킬러 형욱은 우연히 들어간 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지는 바람에 기억을 잃고 운명에도 없던 무명 액션배우로의 삶을 걷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잘 차려진 수트에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킬러 형욱과 청남방에 면바지를 입은 수수한 무명배우의 삶이 녹아 있는 재성의 모습을 담은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는 유해진은 “영화 ‘럭키’는 킬러와 무명 액션배우일 때의 엉성한 모습, 그 상반된 이미지가 한 스크린 안에 보여졌을 때 형성되는 웃음 시너지가 관전 포인트다”라고 전하며 역대급 코믹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매 작품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선사한 유해진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믹 연기 내공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