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 예고편 / 사진=tvN 제공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 예고편 / 사진=tvN 제공
백삼촌의 글로벌 쿡토피아 tvN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이하 ‘먹자먹’,영문명 ‘Go Go with Mr Paik’, 중문명 ‘白老師放煮假’)이 보기만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과 tvN Asia가 공동 제작하는 백종원의 글로벌 프로젝트 ‘먹고 자고 먹고’는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2일 ‘먹자먹’이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백종원이 준비한 오징어 요리를 먹고 그 황홀한 맛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온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요리를 맛보자마자 눈이 번쩍 뜨인 온유가 오징어 다리와 함께 즉흥 댄스를 추며 그 황홀한 맛을 표현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마지막 장면에는 아름다운 동남아의 바다를 배경으로 해맑게 뛰노는 온유와 정채연, 그리고 그들을 지켜보는 백종원이 등장해 그야말로 ‘먹고 자고 먹고’ 하는 ‘백삼촌의 쿡토피아’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백삼촌의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는 오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먹자먹’은 홍콩,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9개국과 호주에서 공동 편성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