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우빈, 유오성/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IHQ
김우빈, 유오성/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IHQ
‘함부로 애틋하게’김우빈과 유오성이 만났다.

김우빈과 유오성은 KBS2‘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에서 각각 최고 한류 배우이자 가수인 ‘우주대스타’ 신준영 역과 신준영의 생부이자 최지태의 아버지로 스타 검사에서 국회의원으로 승승장구하는 최현준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6회 방송분에서는 신준영이 자신의 친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최현준이 신준영의 집 앞에서 눈물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김우빈과 유오성이 살벌함이 드리워진 부자(父子)간의 회동이 포착됐다. 극중 신준영의 집을 직접 찾아온 최현준이 신준영과 마주한 채 팽팽한 기싸움을 펼쳐내는 것. 날 서린 신준영의 표정과 울분을 감추지 않는 최현준의 독기 서린 눈빛이 대립하던 중 최현준은 신준영의 멱살을 잡아채고 흔든다. 이에 잔인한 운명의 두 부자(父子)가 어떤 만남을 펼쳐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우빈과 유오성의 ‘카리스마 부자 대면’ 장면은 지난 3월 경기도 가평군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김우빈과 유오성은 영화 작업을 함께 하면서 두터운 친분을 쌓아왔던 상태. 김우빈은 현장에서 유오성을 만날 때마다 깍듯하게 예의를 차리며 아낌없는 존경심을 드러냈고, 유오성은 김우빈에게 스스럼없이 담소를 건네고 조언을 던지는 등 훈훈한 선후배간의 사이를 입증,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

특히 두 사람의 돈독한 친밀함으로 인해 딱딱 맞는 찰떡 호흡이 더욱 빛났다. 촬영을 준비하며 김우빈은 “멱살을 어떻게 잡을까”라는 유오성의 재치 넘치는 장난에 “깔끔하게 잡아주세요”라고 유머러스하게 받아치는 등 웃음꽃을 피워냈던 터. 큐사인이 들어가자마자 두 사람은 180도 돌변, 날카로운 대립각을 이뤄내는 부자간의 감정선을 폭발시키며 NG없이 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유오성이 김우빈이 친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처음으로 마주하게 되는 이 장면은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라며 “친아들에 대한 애틋함으로 눈물을 흘렸던 유오성이 오히려 김우빈을 만나서는 멱살을 잡아채는 반전 상황을 연출한다. 두 부자의 첨예한 갈등이 어떤 기폭제가 될지 오늘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