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김강우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강우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강우가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김강우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KBS2 ‘수상한 휴가’에서 리얼한 그린란드 여행기를 선보인 김강우가 허당기 있는 모습과 천진난만함, 요리 실력 등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전에 볼 수 없던 김강우의 다양한 모습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수상한 휴가’에서 그린란드로 떠난 김강우는 저절로 공기가 차는 에어 매트를 힘겹게 입으로 부는가 하면, 보트의 핸들을 모형으로 착각해 운전하는 등 넘치는 허당기로 웃음을 전했다. 또한, 얼음 동굴을 발견하고 기뻐하거나 빙하 조각을 낚시하고, 혹등고래를 보기 위해 집중하는 등 소년미를 뽐냈다.

이 외에도 물범 사냥 대회에 함께한 김강우는 ‘물범 레이더’로 변신해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하고, 함께 여행을 떠난 임형준을 위해 직접 ‘스파게티 요리사’로 나서는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강우는 현재 셰익스피어의 비극인 ‘햄릿’을 재해석한 연극 ‘햄릿-더 플레이’에서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신선한 햄릿의 재해석’이라는 평을 받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다.

김강우가 출연하는 연극 ‘햄릿-더 플레이’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4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