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몬스터’에서 문태광으로 열연 중인 배우 정웅인 / 사진=방송화면 캡처
MBC ‘몬스터’에서 문태광으로 열연 중인 배우 정웅인 / 사진=방송화면 캡처
정웅인이 강지환과 함께 정보석을 향한 두 번째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몬스터’에서 문태광(정웅인)은 강기탄(강지환)과 함께 변일재(정보석)를 향한 제 2차 방아쇠 장전을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변일재와의 물밑 거래로 당당해진 도건우의 태도에 강기탄과 문태광이 당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도도호텔을 도도그룹의 지주회사로 만들려고 했던 강기탄과 문태광의 계획이 변일재와 도건우의 계략으로 차질이 생기게 된 것. 이에 문태광은 변일재를 몰락시킬 새로운 판으로 황재만(이덕화)을 향한 철옹성 같은 염형구(김영웅)의 마음을 역으로 이용해 변일재 비리에 한 발짝 더 다가가려 했다.

문태광은 변일재의 출소로 황재만 라인에서의 입지가 불투명해진 염형구와의 만남에서 그의 의중을 떠보며 “황대표 밑에서 소처럼 일만 하다가 결국은 변일재한테 잡아 먹히게 될 테니까요”라며 그를 자극했다. 염형구는 문태광의 말에 흔들리며 그가 원하는 변일재 비리자료를 찾겠다며 자신의 입지를 찾기 위한 준비를 했다. 문태광의 기지로 변일재와 도건우를 몰락시키고 그들에게 완벽한 복수를 할 새로운 전개가 예고된 셈이다. 시청자들은 급박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문태광의 기지와 설득의 기술에 감탄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였다.

‘몬스터’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