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송지은 티저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지은 티저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시크릿 송지은이 2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31일 송지은은 시크릿 공식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흑백톤으로 의문의 빨간줄이 양손을 결박하고 있는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9월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송지은의 솔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솔로곡은 어쿠스틱 기반의 댄스곡으로 기존 댄스곡과는 차별화를 뒀다. 최근 송지은은 신곡 뮤직비디오와 자켓 촬영을 마치고 음반 작업을 마무리 하고 있는 상황. 특히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 이후 2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송지은은 시크릿 데뷔 이후에도 2011년 ‘미친거니’, 2013년 ‘희망고문’ 등을 통해 실력파 여자 보컬리스트로의 입지를 굳혀왔다. 또한, 지난 솔로 앨범 ‘25’에서는 ‘차세대 디바’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해 솔로 여가수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더불어 송지은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지난 4월 약 30%에 이르는 시청률로 종영한 드라마 KBS1 ‘우리집 꿀단지’에서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쳐 ‘국민 딸내미’라는 애칭을 얻는 등 연기에도 두각을 나타냈다. 최근 ‘뷰티스테이션 더쇼’의 MC로 발탁되어 MC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손색없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