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그룹 써니힐 /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써니힐 /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써니힐이 ‘집으로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써니힐은 29일 정오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맥시 싱글’WAY’의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길’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이날 공개되는 써니힐의 ‘집으로 가는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각자의 사연으로 오열하는 써니힐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그에 얽힌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신곡을 짧게나마 미리 들어볼 수 있어 이번 음악을 궁금해 했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이민수, 김이나 콤비와의 스페셜토크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써니힐은 이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다시 한번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며 31일 음원 발매를 기대하게 만든다.

써니힐의 맥시 싱글’WAY’는 그간 써니힐과 다양한 작업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메이커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가 2년만에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며 이번 음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외에 올드팝과 일렉트로닉이 조화가 이루어진 곡,60년대 모타운 느낌을 현대적인 어쿠스틱 사운드로 재현해낸 레트로 댄스곡도 수록해 써니힐의 음악적 다양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써니힐의 맥시 싱글 ‘WAY’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