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달의 연인’ OST 재킷/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달의 연인’ OST 재킷/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가수 로꼬와 펀치(Punch)가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의 OST에 참여했다.

로꼬, 펀치가 참여한 ‘달의 연인’의 OST part.2 ‘세이 예스(Say YES)’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에 이어 로꼬와 펀치가 OST에 참여하며 벌써부터 OST ‘황금 라인업’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Say YES’는 사랑에 빠진 남녀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 러브송으로, 로꼬와 펀치의 달콤한 호흡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Say YES’는 앞서 공개된 OST Part.1 엑소 ‘너를 위해’를 비롯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윤미래 ‘너를 사랑해’,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첸 ‘Everytime’, 크러쉬 ‘잠 못드는 밤’,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로코베리가 참여해 힘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되는 음원마다 차트를 휩쓰는 자타 공인 음원강자 로꼬와 새로운 음원강자 펀치의 만남으로 이목을 끈다.

특히 펀치는 랩, 노래를 모두 소화하는 실력파 신예 여성 솔로가수로 윤미래와 호흡을 맞춘 ‘잘 지내고 있니’, 엑소 첸과 부른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신흥 음원강자이다.

‘달의 연인’의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하며, OST 흥행보증수표로 떠오른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참여해 드라마와 음악의 시너지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