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신네기’ / 사진=방송 화면 캡처
tvN ‘신네기’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신네기’ 정일우가 웃기 시작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권혁찬 이민우)에서는 까칠한 남자 강지운(정일우)과 은하원(박소담)이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강지운은 박혜지(손나은)를 위해 강현민(안재현)에게서, 은하원을 빼앗겠다고 선언했다. 작정하고 유혹을 하겠다는 것. 강지운은 은하원을 와락 끌어안기도 하고, 수영장으로 자신을 찾아온 은하원에게 “내가 너 뺏는다고 한 거. 진짜야. 지금부터 기대해”라고 말하기도 했다. 까칠하지만 밀어낼 수 없는, 강지운의 매력이 폭발한 지점이다.

그러나 강지운의 매력은 또 있었다. 불편한 자리에서의 식사로 속이 거북한 은하원을 위해 손을 따준 것. 이 일을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늦은 밤 함께 편의점으로 향했다. 그리고 컵라면을 먹는 등 위화감 없이 대화를 나눴다. 처음부터 하늘집에서 자란 다른 형제들과는 다른, 아픔을 겪은 강지운이라서 가능한 위로였다. 이는 은하원과 강지운의 절묘한 공통점이기도 하다.

편의점에서 돌아오는 길, 강지운은 자동차 조수석에서 잠든 채 잠꼬대를 하는 은하원을 바라보며 얼핏 미소를 지었다. 지금껏 까칠하기만 하고, 박혜지를 향해서만 미소를 지었던 강지운의 변화가 시작된 것이다. 그리고 강지운의 변화는 극 중 삼각관계 로맨스에 불을 붙이며, 시청자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강지운의 반가운 변화는 배우 정일우에 의해서 완성됐다. 마음 속 배려심은 감춘 채 까칠하고 냉랭하기만 한 강지운일 때도, 서서히 얼굴에 미소를 머금는 강지운일 때도 정일우는 맞춤옷을 입은 듯 캐릭터를 표현했다. 훈훈한 외모와 툭툭 내뱉는 말투마저도, 실제 강지운인 것처럼 담아낸 것.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정일우가 출연하는 ‘신네기’는 매주 금, 토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