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아이오아이, 에일리 / 사진제공=채널A 개밥주는남자
아이오아이, 에일리 / 사진제공=채널A 개밥주는남자
‘개밥 주는 남자’ 아이오아이와 에일리가 신나는 물놀이를 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는 아이오아이와 에일리의 시원한 물놀이 현장이 공개된다.

에일리는 이날 아이오아이 나영과의 친분으로 등장해 더위에 지친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반려견들을 위해 물놀이를 제안했다.

펜션에 놀러간 이들은 펜션에 있는 수영장을 보고 크게 기뻐했다. 특히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수영장 안 와본 지 5년은 됐다”며 오랜만의 물놀이에 감격을 금치 못했다.

본격적인 물놀이에 나선 아이오아이와 에일리는 반려견들의 깜찍한 수영 실력에 기분이 고조돼 개헤엄을 따라 치며 누구보다도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그간 아이오아이의 임시 보호를 받고 있던 꼬봉이와 퐁퐁이의 새 가족이 나타났다. 입양자는 현재 활동 중인 걸그룹 배드키즈의 멤버 루아.

깐깐하게 입양 심사를 치르던 아이오아이는 진심으로 강아지를 사랑하는 루아의 마음씨에 전원 감동해 기쁜 마음으로 합격통보를 알렸다.

무사히 임시 보호를 마친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이별 여행은 오는 26일 밤 11시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를 통해 공개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상남자 상여자와 강아지의 리얼동거버라이어티. 개그맨 주병진+웰시코기 삼둥이,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포메라니안 옥희, 아메리칸 불리 독희, 아이오아이+유기견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