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원더랜드 인 제주’ 포스터/사진제공=안지스 컴퍼니
‘원더랜드 인 제주’ 포스터/사진제공=안지스 컴퍼니
밴드 YB, 다이나믹듀오, 강산에, 빈지노, 딘, 카더가든이 페스티벌 ‘원더랜드 인 제주’에 출연한다.

‘제2회 원더랜드 인 제주(Wonderland in Jeju)’가 오는 9월 17일 렛츠런 파크 제주에서 열리는 가운데, 화려한 라인업이 눈에 띈다.

‘원더랜드 인 제주’는 주최 주관 안지스 컴퍼니의 기획으로 YB, 다이나믹듀오, 강산에, 빈지노, 딘, 카더가든을 포함한 총 13팀의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

‘원더랜드 인 제주’는 지난 7월 1일에 첫 회를 시작해 섬의 특성으로 인한 제주 공연문화의 제약을 튼튼한 기획과 무대연출, 음향으로 더 높은 수준의 페스티벌 개최를 목표로 2016년 총 3회의 무료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안지스 컴퍼니 김지훈 대표는 “제주를 기반으로 문화공연 및 다양한 사업을 이뤘고, 이를 다시 제주에 환원하고자 이러한 페스티벌을 무료로 기획했다”며 “원더랜드 인 제주를 기반으로 제주도민과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눈과 귀와 입이 즐거운 제주도다운 문화페스티벌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밴드, 힙합,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뮤지션들이 참여, 온가족이 즐기는 제주도내 대규모 테마파크인 렛츠런파크의 장소 후원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사가 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