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 ‘쇼핑왕 루이’ / 사진제공=MBC
MBC ‘쇼핑왕 루이’ / 사진제공=MBC
배우 남지현이 순박미가 물씬 묻어나는 산골 소녀로 돌아온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측은 23일 고복실 역을 맡은 남지현의 첫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이며, 서인국·남지현·윤상현·임세미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지현이 맡은 복실은 전기도 들어오지 않는 강원도 깊은 산골에서 가족의 생계를 위해 약초와 산나물을 캐러 다니는 바지런하고 정이 많은 아가씨로,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긍정의 아이콘.

공개된 스틸 컷에는 푸른 산 속에서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남지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지현은 풋풋하고 사랑스럽게 복실을 잘 표현해냈으며, 이후 서울에 온 복실이 루이(서인국)를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은 남지현은 “무더운 날씨에도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쇼핑왕 루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순도 100% 청춘 로맨스 ‘쇼핑왕 루이’는 ‘W(더블유)’의 후속으로, 오는 9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