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판타스틱 듀오’ 스틸컷 / 사진=SBS 제공
‘판타스틱 듀오’ 스틸컷 / 사진=SBS 제공
윤종신과 탁재훈이 물오른 ‘아재 댄스’로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윤미래와 옥탑방 스피커 듀오에 도전하는 MC 가수 3인방 노사연·탁재훈·윤종신이 총출동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가수라는 본업보다 예능인으로 더욱 익숙한 윤종신과 탁재훈의 등장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뒤이어 두 사람은 가창력으로 승부를 보기에 앞서 기선 제압을 위해 ‘아재 댄스’를 선보여 오프닝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윤종신의 춤을 본 박명수는 “아 너무 옛날 춤이다. 너무 오래된 춤 아니냐”며 면박을 줬다. 이에 윤종신은 “맞다. ‘패밀리가 떴다’때 추던 춤이다”라며 순순히 인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댄스에 나선 탁재훈은 특유의 찰진 스텝으로 무대를 휩쓸었다. 탁재훈은 신명 나게 스텝을 밟고 난 뒤에야 “왜 갑자기 춤을 시키냐. 너무 갑작스럽다”고 말한 데 이어 ‘판판’(판타스틱 듀오 판정단)을 향해 “여기 좀 쌈마이(삼류, 싸구려를 의미하는 비속어)인 것 같다”라고 막말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검은 행복’으로 역대 최고점을 받으며 ‘제4대 판듀’ 왕좌에 오른 윤미래X옥탑방 스피커 듀오에 도전하는 노사연·탁재훈·윤종신의 ‘판듀’ 찾기는 21일 오후 4시 50분에 공개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