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조타 / 사진제공=MBC
MBC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조타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이 ‘남편 팔불출’의 모습으로 친정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삼삼 커플’ 조타의 ‘처가 상견례’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진경은 조타 칭찬에 숨겨뒀던 애교까지 발사하며 쉴 틈 없는 ‘남편 껌딱지’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는 김진경의 어머니-처형과 처음 마주할 예정이다. ‘아내’ 김진경은 친정 식구들 앞에서 조타의 편이 돼줬고, 마르고 닳도록 ‘남편 자랑타임’을 가지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진경은 “오빠가 요리를 거의 다 하고 나는 허드렛일만 했어”라며 조타의 어깨를 한껏 올려주는가 하면, 조타가 만든 요리를 먹은 후 “진짜 맛있다”라고 감탄을 늘어놓았다. 또, 조타가 연신 긴장하며 얼굴이 빨개지자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봐주고 조타의 옆에 꼭 붙어 껌딱지처럼 떨어지지 않는 등 애교 섞인 매력을 발산, ‘꽁냥꽁냥’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모습에 김진경의 언니는 “진경이가 되게 다르다”라며 놀라워했고, 김진경은 언니의 기습 발언에 당황하며 부끄러워 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팔불출 아내’ 김진경의 모습은 2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