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탁재훈, 이특 / 사진제공=MBC뮤직, MBC에브리원
탁재훈, 이특 / 사진제공=MBC뮤직, MBC에브리원
탁재훈과 이특이 ‘스타쇼360’ MC로 확정됐다.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의 새 예능프로그램 ‘스타쇼360’은 스타가 직접 토크, 공연, 드라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어디서도 쉽게 하지 않았던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하는 스타 단독 버라이어티 쇼다. 호스트가 되는 스타의 무대 위 모습부터 무대 뒤 모습까지 360도 다각도로 스타를 파헤쳐 보는 토크와 기존의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공연, 스타들의 예능감과 숨겨진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콩트 등으로 최고의 스타들이 최고의 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MC에는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해 필터링 없는 악마의 입담으로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탁재훈과 예능돌의 대표주자인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호흡을 맞춘다. 두 MC 모두 가요계와 예능을 넘나들며 탁월한 친화력과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탁재훈은 “새로운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많이 설렌다. 토크뿐 아니라 공연과 콩트 등 다양한 구성을 함께 녹인 프로그램이라 신선한 느낌이고 기대감을 갖고 선택하게 됐다”며 이특과 MC 호흡에 대해 “그동안 예능계 판도도 많이 바뀐 거 같은데 난 트렌디한 특이를 믿고 가겠다”고 전했다.

이특은 “슈퍼주니어 데뷔 후, 예능을 진짜 많이 했지만 이런 독특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독특함이 주는 신선함에 진행을 앞둔 나 자신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하며, 탁재훈과 MC 호흡에 대해서는 “아마도 환상의 브로맨스가 탄생하지 않을까?”라고 말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타쇼360’은 그동안의 뻔한 예능 공식에서 벗어나 주인공 가수가 직접 호스트가 되어 꾸미는 스타 단독쇼라는 콘셉트를 무기로, 탁재훈과 이특의 특급 케미 또한 큰 기대를 모은다. 오는 19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