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Mnet ‘힛 더 스테이지’ / 사진제공=Mnet
Mnet ‘힛 더 스테이지’ / 사진제공=Mnet
‘힛 더 스테이지’ 인피니트 호야가 현대무용에 도전한다.

17일 방송되는 ‘힛 더 스테이지’ 4회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디스 러브(This Love)’ 매치가 펼쳐진다. NCT 텐, 장현승, 아이오아이 김청하, 블락비 유권에 이어 이날 방송에는 빅스타 필독, 소녀시대 효연, 트와이스 모모, 인피니트 호야가 본인들의 개성을 살려 사랑스러운 무대를 준비한 가운데, 지난 주 방송에서는 ‘힛 더 스테이지’로 컴백한 장현승이 스테파니와 함께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여 2연승에 성공했다.

이날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여자 댄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호야의 모습이 눈에 띈다. 애절한 호야와 댄서의 표정 연기가 일품. 지난 매치에서 코앞에서 아쉽게 우승을 놓친 호야는 우승을 위해 이날 최초로 현대 무용 장르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순서 결정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해 마지막 순서로 나서는 호야의 소름돋는 무대에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 또한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호야와 고등학교 때부터 함께 춤을 춰 왔다는 필독의 무대도 이날의 관전 포인트다. 춤꾼들 사이에서 필독의 춤실력을 인정한다는 이유를 이날 무대를 통해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필독은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겠다는 계획. 과연 절친 호야와 필독이 펼치는 선의의 경쟁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