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소년24/사진제공=CJ E&M MUSIC
소년24/사진제공=CJ E&M MUSIC
케이팝(K-POP) 프로젝트 ‘소년24’의 추가합류멤버 5인이 결정됐다.

‘소년24’ 측은 앞서 멤버 상민의 자진하차로 이를 대신할 1명과 일회성이 아닌 장기간 진행되는 상설공연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추가 4인을 포함해 총 5인의 멤버를 뽑는다고 밝혔다. ‘최애(最愛) 멤버 부활전’을 통해 선정에 나섰다.

지난 10일부터 15일 0시까지 100% 팬 투표로 진행된 이번 투표 결과 진성호, 정연태, 한현욱, 김성현, 탁진규 총 5인의 소년이 ‘소년24’에 합류하게 됐다. 기존 23인을 포함 총 28인의 소년들은 오는 9월 22일부터 시작되는 장기 공연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또 엠넷닷컴과 엠웨이브를 통해 진행된 이번 투표는 총 50만표 이상의 투표수가 집계됐으며, 이중 K팝 글로벌 플랫폼 엠웨이브를 통한 투표수가 15만표에 달하는 등 ‘소년24’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추가합류멤버 발표로 더욱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소년24’는 1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모집을 시작하며, 이와 더불어 같은 시간 네이버 V Live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소년24’의 네이버 V Live는 추가합류멤버 발표 후 갖는 첫 팬들과의 만남으로, 과연 5인의 합류멤버가 등장할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J E&M 음악부문 &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16일 오후 8시 팬클럽 모집 시작과 동시에 네이버 V Live를 통해 소년들의 생생한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다. 최종 멤버들이 전세계 팬들과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