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160815_페노메코_image
160815_페노메코_image


‘지코’가 인정한 신예 래퍼 ‘페노메코(PENOMECO)’가 힙합 알앤비 신의 절친들과 손잡고 신곡을 발표한다.

‘페노메코(PENOMECO)’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러쉬(CRUSH), 펀치넬로(Punchnello)가 피처링 참여한 신곡 ‘포 유(For You)’의 발표한다.

페노메코는 지코의 ‘말해 Yes or No’를 통해 이미 ‘괴물신인’으로 불리우며 대중과 평단에서 주목받는 실력파 힙합 뮤지션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For You’는 “너가 좋아, 이 모든게 널 위한 것이고 널 위해서 무엇이든 열심히 하고 싶어” 등 한 여자를 향한 풋풋함이 묻어나는 순수한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여심을 공략하는 판타스틱 로맨스 화법의 가사들이 페노메코만의 감각적 스타일로 담겨있다.

특히 ‘For You’는 페노메코의 힙합 알앤비 신의 절친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어 음악팬들의 시선을 끈다.

공감도 높은 가사와 감성 보컬로 알앤비 대세 뮤지션 ‘크러쉬’와 초등학교 때부터 랩가사를 쓰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인 래퍼 ‘펀치넬로’가 페노메코의 신곡에 참여해 개성있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 표현력을 업그레이드 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언더씬에서 ‘Ma Fam’,’23’ 등의 곡으로 유니크한 랩핑과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바 있는 랩퍼 페노메코는 지코의 ‘말해 Yes or No’의 가사와 피처링 참여로 대중들에게도 그의 존재감을 톡톡히 알리며 인정받았다. 또한 힙합 음악팬들에게는 마치 ‘터지기 직전의 화산’같은 존재로 손꼽히며 앞으로의 음악적 행보가 가장 기대되는 뮤지션으로 지목되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