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로또’ 티저 이미지 / 사진=SM엔터테인머트 제공
‘로또’ 티저 이미지 / 사진=SM엔터테인머트 제공
“로또다 로또!”

신기록제조기 엑소(EXO)가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 발매를 앞두고 수호·카이·디오에 이어 시우민·백현·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엑소는 14일 공식 홈페이지, 바이럴(Vyrl)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 시우민·백현·첸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엑소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오픈되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로또’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독특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엑소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엑소는 정규 3집 앨범으로 정규 1·2집에 이어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을 앞두고 있으며,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올킬, 음악 방송 1위 석권 및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위, 6월 미국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1·2위 등으로 전세계 음악 차트도 휩쓴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엑소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는 오는 18일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