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vN_’삼시세끼 고창편’ / 사진제공=tvN 방송화면
tvN_’삼시세끼 고창편’ / 사진제공=tvN 방송화면
‘삼시세끼 고창편’이 5주 연속 시청률 1위의 기록을 세웠다.

지난 12일 방송한 ‘삼시세끼 고창편’ 7회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시청률 평균 10.4%, 최고 13.1%로 5주 연속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의 타깃인 20~40대 남녀 시청층은 물론,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에서도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유해진과 남주혁이 반려견 겨울이의 집을 만드는 장면은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고의 1분’으로 등극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눈빛만 봐도 속마음을 기가 막히게 읽는 손호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차승원, 유해진은 물론 막내 남주혁의 곁을 지키며 묵묵히 일을 해내는 손호준에 차승원은 “손호준 없으면 안 된다”는 극찬을 하기도 했다.

또 차승원은 더위에 지친 멤버들을 위해 일본식 냉국수를 만들고 육수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사랑”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승원은 유해진이 고창에 온 첫날 열무김치를 언급했던 것을 기억하고는 얼갈이 열무김치를 담가 가족들을 위한 반찬을 만들기도 했다.

유해진의 반려견 겨울이도 고창의 새 가족이 됐다. 겨울이는 넘치는 에너지로 오리들과 닭들에게 다가가 이들을 놀래키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외모와 발랄한 애교로 ‘세끼하우스’에 웃음꽃을 가득 피웠다. ‘세끼하우스’ 식구들은 겨울이를 위한 집을 만들며 새 가족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삼시세끼 고창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