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빅뱅 하와이 팬미팅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 하와이 팬미팅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뱅이 오는 10월 최초로 하와이에서 팬미팅을 개최, 글로벌 인기를 또 다시 과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이 오는 10월 22일 하와이 호놀룰루에 위치한 Neal S. Blaisdell Center Arena에서 팬미팅 ‘빅뱅 메이드 [V.I.P] 투어 인 호놀롤루(BIGBANG MADE [V.I.P] TOUR IN HONOLULU)’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그룹으로서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각국을 종횡무진 누비던 빅뱅이 하와이에서 무대를 갖는 것은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또 그 동안 하와이에서 공연을 개최했던 국내 아티스트들이 있어왔지만 ‘아레나급 공연’을 펼치는 것은 빅뱅이 최초이기 때문에 이번 팬미팅이 갖는 의미 또한 더욱 남다르다.

빅뱅은 이번 팬미팅에서 팬들과 좀 더 가깝게 호흡하기 위해 미니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등을 준비했다.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하와이 현지 팬들에게 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빅뱅은 앞서 지난 3월에 이어 6월, 7월 중국 선양·포산·난닝·칭다오·하얼빈·다롄·충칭·청두 등에서 팬미팅을 개최, 11만여명의 팬들과 만난 바 있다. 당시 빅뱅은 전석 매진을 기록해 명불허전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하와이 팬미팅이 오는 19일 ‘티켓마스터’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하는 가운데 이 역시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빅뱅은 하와이 팬미팅에 앞서 오는 9월 3일~4일 마카오, 9월 8일~10일 대만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팬들과 만난다. 또 국내에서도 오는 8월 20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