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함부로 애틋하게’ / 사진=방송 화면 캡처
KBS2 ‘함부로 애틋하게’ /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배우 윤박이 ‘함부로 애틋하게’에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윤박은 지난 11일 방송된 KBS2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12화에서 까칠한 바람둥이 톱스타 서윤후 역으로 깜짝 등장했다.

윤박의 특별 출연은 지난해 종영한 ‘가족끼리 왜 이래’를 함께한 제작사와의 인연, JYP엔터테인먼트의 동료 배우인 배수지에 대한 의리로 성사됐다.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 당시 윤박은 다른 작품 때문에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지만, 시간을 쪼개 지방까지 내려가 촬영에 임했을 정도로 열과 성을 다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윤박이 연기한 서윤후는 윤정은(임주은)의 친구이자 안하무인 톱스타로, 신준영(김우빈)과는 라이벌 관계에 있는 인물이다.

이날 방송분에서 서윤후는 자신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에 신준영이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고 대놓고 불쾌해하는 등 팽팽한 대립각을 세웠다. 신준영 역시 “내가 싸가지가 좀 없긴 해도 형만큼 개싸가진 아니지 않나?”라고 말해 두 사람이 함께하는 영화 촬영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암시했다.

또한 서윤후의 전담 VJ를 맡은 노을(배수지)을 비롯한 주요 등장 인물들이 뜻하지 않은 상황에서 모두 재회하게 되면서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