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함부로 배우하게’를 찾는 스페셜 게스트 역시 매력 부자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로테이션 멘토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 배우 김수로·류승수·장혁·영화감독 안상훈 등이 멘토로 참여해 멤버들과 동고동락했다. 여기에 스페셜 게스트들의 활약이 더해져 멤버들의 연기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지난 9회 방송에서도 멤버들의 로맨스 연기 상대역으로 출연한 배우 백성현과 피에스타 재이의 서포트가 돋보였다. 로맨스 연기를 어색해하는 멤버들을 위해 두 사람은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를 유지하며 멤버들이 연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왔던 것. 백성현은 로맨스 연기에서 중요한 것은 상대방과의 교류라는 것을 알려주는 등 아낌없는 조언을 주며 22년 차 배우의 내공을 자랑했다.

또한 백성현과 재이는 로맨스의 설렘과 예능의 웃음 포인트를 동시에 잡으며 시청자들의 흥미까지 자극했다는 반응.

리액션 편에 깜짝 등장한 배우 서신애는 청춘 로맨스와 막장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연기를 펼쳐 상대방의 감정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 이어 공포특집 편에서 갓세븐의 유겸과 마크는 귀신 분장을 하고 등장, 더욱 오싹한 공포와 재미를 선사했으며 멤버들의 리액션이 폭발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렇듯 제 2의 멘토라고 불리는 게스트들의 노력 덕분에 멘토가 준비한 다양한 수업에 멤버들이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었다. 더욱이 이들은 예능 욕구까지 불타올라 웃음이 나는 상황을 연출하는 센스도 발휘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도 계속될 스페셜 게스트들의 매력적인 모습들은 ‘함부로 배우하게’의 또 다른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함부로 배우하게’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