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이민우 라이브 앨범 자켓 이미지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 라이브 앨범 자켓 이미지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신화 이민우가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발표했다.

이민우는 11일 정오, 지난해 12월 진행된 크리스마스 콘서트 ‘온 더 레코드&오프 더 레코드(ON THE RECORD & OFF THE RECORD)’의 실황을 담은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음원은 지난달 발매된 콘서트 실황 DVD에 수록돼 있는 곡들을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요청에 힘입어 공개되는 것이다.

또한 ‘택시(TAXI)’,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ion)’, ‘걸프렌드(Girl Friend)’, ‘남자를 믿지마’ 등 이민우의 대표 곡을 비롯해, 최초로 무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숨결’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화의 ‘표적’ 등 총 2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민우의 숨결까지 고스란히 담아낸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라이브 음원이 공개됐다. 당시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호흡, 숨소리 하나하나까지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으며, 팬 분들께도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에 공개된 콘서트 라이브 음원은 물론, 신화 활동을 앞두고 있는 이민우의 향후 행보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민우는 올 하반기 신화 정규 13집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