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함부로 배우하게’ 웹툰 작가 박태준과 피에스타 재이가 재회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는 박태준과 재이의 특별했던 과거 인연이 공개된다.

게스트 배우 백성현과 피에스타 재이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애교, 먹방 릴레이가 이어졌고 최후의 1인을 뽑는 다음 장소로 이동하던 도중 박태준이 재이와의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된 것.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토크를 진행했던 박태준은 재이와 초면이라 생각했지만 알고 보니 10여 년 전 함께 연기를 배운 사이였다.

재이는 박태준에게 “옛날에 연기 수업을 같이 받았다”고 고백했고 이는 무려 10여 년 전에 있었던 일이었다. 격한 반가움을 드러낸 박태준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그때의 인연을 지금 이어나가면 되지”라며 가슴 떨리는 한 마디를 덧붙여 적극적으로 파트너 어필에 나섰다.

이에 재이의 파트너로 선택받고자 고군분투할 남자 멤버들 사이에서 두 사람의 인연이 박태준에게 장점으로 작용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함부로 배우하게’ 9회에서 멤버들은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꿨을 로맨스 연기를 배우게 된다. 안구정화가 저절로 되는 배우 백성현과 피에스타 재이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멤버들은 게스트와 주인공이 되기 위해 각자의 로맨스 필살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