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비투비/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BTOB)가 대만을 뜨겁게 달궜다.

비투비는 7일 오후 3시(현지시각) 대만 타이베이 국제컨벤션센터(TICC)에서 ‘2016 BORN TO BEAT TIME CONCERT IN TAIWAN’이란 제목으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데뷔 후 첫 대만에서의 단독 공연이었지만 마치 앙코르 공연을 한 듯 친숙함이 느껴졌다. ‘친근함’이 매력이라는 대만 현지 팬의 말처럼 팬들과 한 마음, 한 뜻이 돼 2시간 여 공연을 이끌었다.

이른 새벽부터 비투비의 콘서트를 기다려 온 팬들은 공연이 시작되자마자 뜨거운 함성으로 환호했다. 비투비는 20여 곡을 쉼 없이 내달렸다. 보컬 라인(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육성재)은 멋진 하모니와 감성으로, 래퍼 라인(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은 핫한 비트의 뜨거운 무대로 공연장을 종횡무진 휘저었다.

비투비의 이번 대만 공연은 3000여 석이 꽉 찼을 정도로 현지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대만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비투비는 ‘봄날의 기억’ ‘집으로 가는 길’ 등 감미로운 발라드 곡들과 ‘스릴러’ ‘북 치고 장구 치고’ ‘어기여차 디여차’ 등 강렬한 댄스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놨다.

대만 현지 매체들의 취재 경쟁도 뜨거웠다. 비투비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30여 현지 매체들이 공연장을 찾았으며 공연을 지켜 본 현지 관계자는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비투비는 “대만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에 와 주신 멜로디(비투비 팬클럽) 팬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며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대만 팬들의 성원에 많은 감동을 받았다. 다음에도 또 공연을 하러 오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