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배우 이미숙이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에서 명불허전의 미모와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압도한다.

이미숙은 ‘질투의 화신’에서 기자출신 앵커 계성숙 역으로 분해 예사롭지 않은 개성과 매력으로 중년 캐릭터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이미숙이 맡은 계성숙은 남자월드에서 살아남은 앵커의 여유와 카리스마로 주변 사람들을 꼼짝 못 하게 만들지만 알면 알수록 새로운 면모들이 숨겨져 있는 인물. 종잡을 수 없는 그의 매력은 배우 이미숙의 관록의 연기력과 내공으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는 극 중 이성재(김락 역), 박지영(방자영 역)과 중년의 삼각 로맨스를 펼쳐나가며 극전개를 더욱 ‘쫄깃’하게 이끌어갈 예정으로 이미숙표 계성숙이 어떤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촬영장을 압도하는 이미숙의 카리스마는 대단하다. 시청자분들도 이미숙의 첫 등장을 본 순간 ‘역시 이미숙이다‘라는 생각이 들 것”이라고 밝혔다.

‘질투의 화신’은 사랑과 질투 때문에 마초기자와 기상캐스터, 재벌남이 망가지는 유쾌한 양다리 로맨스. 현실을 바탕으로 드라마틱하게 구성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미숙 외에 공효진·조정석·고경표 등이 출연한다. 오는 24일 밤 10시 첫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