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다이나믹듀오가 3년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다이나믹듀오는 3주 동안 총 5개 도시, 6회 공연으로 진행한 ‘2016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 대구까지 1만 여명을 동원하며 대규모 전국 투어를 진행한 다이나믹듀오는 올 여름 더위보다 더욱 뜨겁게 전국을 달구어 ‘공연은 역시 다이나믹듀오’라는 공식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밴드 세트의 공연, 화려한 무대 연출, 그리고 매회 초대형 스페셜 게스트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한 이번 다이나믹듀오 콘서트는 두 시간 반 동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관객들로 하여금 공연에 완벽하게 몰입하게 했다.

다이나믹듀오는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곡부터, 무대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곡, 또 어쿠스틱으로 편곡한 색다른 버전의 곡까지 빈틈없는 세트리스트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했다. 총 세 파트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서는 강렬한 힙합곡 위주의 파트 1, 밴드와의 호흡이 더욱 빛난 어쿠스틱 버전의 파트 2, 마지막으로 관객들의 떼창을 들을 수 있었던 히트곡 구성의 파트 3의 완벽한 조합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불태웠다.

콘서트 전부터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수많은 연습을 거치고, 또 무대 위에서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 다양한 모습을 선사한 다이나믹듀오는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적인 에너지로 매 공연 호평을 이어갔다.

마지막 콘서트에서 최자는 “투어가 끝났네요. 그런데 못가겠어요. 너무 아름다운 광경이에요. 특별한 공연 함께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개코는 “너무나 큰 환호해주시고, 즐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라며 공연을 찾아준 팬들에 대한 감사함과 마지막이라는 아쉬움을 숨기지 못했다. 이들은 “더욱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멋진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다이나믹듀오는 당분간 음악 작업에 매진할 계획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