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안우연, 임수향 / 사진제공=에이스토리
배우 안우연, 임수향 /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아이가 다섯’ 안우연과 임수향이 극중 연인처럼 현실에서도 꿀 떨어지는 달달한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

KBS2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정하나, 연출 김정규)에서 안타까운 이별을 맞게 된 장진주(임수향)와 김태민(안우연)의 현실 연인 케미가 돋보인 알콩달콩한 현장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수향과 안우연은 촬영인지 실제인지 헷갈릴 정도로 달달한 눈빛을 주고 받고 있다. 양갈래 머리에 초커 목걸이까지 앙증맞은 여친룩으로 한층 러블리해진 임수향과 단정한 헤어스타일에 모노톤의 깔끔한 워너비 남친패션을 선보인 안우연은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커플의 느낌을 물씬 풍겨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찜통 더위 속 임수향의 내조도 눈에 띈다. 임수향은 잠깐 촬영이 멈춘 틈에 극중 연인인 안우연의 얼굴 가까이에 휴대용 선풍기로 시원한 바람을 쏘여주는가 하면 누구랄 것 없이 서로가 서로를 향해 애정을 듬뿍 담아 눈을 맞추는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아이가 다섯’ 지난 방송에서는 태민을 사랑하면서도 이별을 말할 수 밖에 없는 진주의 안타까운 상황이 그려졌다. 사랑하는 태민을 위해 서운하고 속상한 마음을 숨기고 상민모(박해미)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섰지만 돌아오는 것은 냉대와 차별뿐이었다. 결국 되풀이되는 상처에 남모르게 속앓이를 해오던 진주가 이별을 통보하게 된 것.

실제로 임수향과 안우연은 진주가 태민에게 이별을 고하는 애절한 장면이 담긴 49회 대본을 읽은 뒤 마치 자신들의 일인 것처럼 안타까워하고 속상해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50회에 가까운 긴 시간 동안 진주와 태민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쏟아왔던 두 사람이었던 만큼 극중 사랑하는 연인의 기쁨도, 어쩔 수 없이 헤어져야만 하는 가슴 아픈 마음까지도 고스란히 현실 감정에 이입되기 마련”이라며 “그만큼 한층 더 깊고 풍부해질 임수향과 안우연의 가슴 절절한 감정연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가 다섯’ 49회는 오는 6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