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아스트로 태국 쇼케이스 포스터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아스트로 태국 쇼케이스 포스터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신인그룹 아스트로가 태국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가 오는 10월 29일 태국 므엉 타이 지엠엠 라이브 하우스 센트럴월드 (MUANG THAI GMM LIVE HOUSE, CENTRALWORLD)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아스트로 첫 번째 시즌 쇼케이스 방콕 2016 (ASTRO THE 1st SEASON SHOWCASE IN BANGKOK 2016)’은 지금까지 발표한 앨범의 수록곡 퍼포먼스 무대를 비롯해 해외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아스트로는 데뷔 전부터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 등을 통해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수많은 해외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해외 여러 국가로부터 방문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 이에 이번 태국 쇼케이스를 발판 삼아 향후 아스트로의 아시아 투어 또한 고려하고 있다.

지난 2월에 데뷔한 아스트로는 해외에서 정식 프로모션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데뷔 앨범과 두 번째 앨범 모두 각각 6위를 차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지난 달에는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과 2016 KCON LA 공연에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현지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스트로는 현재 두 번째 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로 활발히 활동 하고 있으며, 오는 27~28일 양일간 단독 미니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