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라디오스타’/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나인뮤지스 경리가 ‘라디오스타’ 녹화 중 주체할 수 없는 ‘폭풍 눈물’을 흘렸다.

오는 3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는 ‘단짠단짠’ 특집으로 이상민-솔비-경리-권혁수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경리는 누구보다 솔직하게 속마음을 다 털어놓다가, 눈물 없는 예능으로 유명한 ‘라디오스타’에서 눈물을 참지 못해 새하얀 손수건으로 흐르는 눈물을 닦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경리는 사전 인터뷰 때 과거 자신의 ‘예능용 농담’으로 인해 엄청난 악플세례에 시달린 사람이 있다고 고백하면서 세 번이나 울었고, 이에 작가까지 울게 만들었다고. 경리는 녹화 중 이 이야기를 꺼내자 마자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져, 과연 경리로 인해 악플에 시달린 사람이 누구였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구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경리는 악수보다 유럽식 볼 뽀뽀를 선호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경리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한 규현이 “뽀뽀를 선호한다구요?”라고 질문하자 그는 쿨하게 수긍하면서, 그 이유를 자신의 ‘신체적 콤플렉스’라고 밝혔다. 거침없는 콤플렉스 고백과 함께 경리는 이로 인해 ‘손등 하이파이브’를 한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