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 ‘가화만사성’ 속 박민우 비하인드 컷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MBC ‘가화만사성’ 속 박민우 비하인드 컷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박민우가 최윤소와 다정한 커플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31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방송 중인 MBC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에서 최연소 편집장 이강민 역으로 출연 중인 박민우의 촬영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우는 ‘가화만사성’에서 상대역으로 출연 중인 최윤소와 다정스럽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화사한 햇살 미소를 지은 모습은 드라마 밖에서도 이들이 얼마나 알콩달콩한 꿀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지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박민우는 심플한 패션 스타일링을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소화해냈다. 검은 바지에 흰 티셔츠를 매치한 패션을 본연의 비주얼과 탁월한 기럭지로 세련되게 연출한 것. 이는 그의 외모뿐만 아니라 훤칠한 키, 패션 소화력에도 한 번 더 시선을 머물게 하며 눈 호강을 선사했다.

박민우는 ‘가화만사성’을 통해 최윤소와 함께 ‘막내 커플’이자 감초 캐릭터로 활약, 안방극장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극 초반, 낙하산 편집장으로 등장한 그는 다소 철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박민우는 극이 진행될수록 한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서 점차 성장해가는 인물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민우가 출연하는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김영철)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는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