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문제적 남자’ / 사진제공=tvN ‘문제적 남자’
tvN ‘문제적 남자’ / 사진제공=tvN ‘문제적 남자’
감성 발라더 로이킴이 4차원적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31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는 미국 최고 명문대 출신의 감성 충만 뇌섹남 로이킴이 출연해, 엉뚱한 예능감을 아낌없이 드러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릴 적 개그맨이 꿈이었다는 로이킴은 독특한 표정으로 문제를 푸는가 하면, 시종일관 우스꽝스러운 몸짓을 선보여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학창시절 내내 학생회장을 지낸 것으로 알려진 로이킴은 롤모델로 삼는 리더상에 대해 ‘아버지’를 꼽아 시선을 모았다. 로이킴은 “외유내강형의 아버지처럼, 카리스마를 드러내지 않아도 주변에서 인정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존경하는 리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지석은 기다렸다는 듯 전현무의 이중성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김지석은 “’문제적 남자’ 맏형으로 프로 같은 모습만 보여주는 전현무가 대단하다”고 운을 뗀 뒤 “그런데 걸그룹 멤버들이 말하는 전현무는 정반대더라”고 말해 폭소를 선사한다. 이에 하석진은 “우리한테는 언제 본모습을 보여줄 것이냐”며 다그쳐 전현무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잠시 미국으로 떠나 자리를 비운 타일러 대신 객원 멤버가 참여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키운다. ‘문제적 남자’ 덕후 다운 면모로 여섯 명의 뇌섹남들을 ‘멘붕’에 빠뜨렸던 그는 “’문제적 남자’ 덕분에 인기가 급상승해 최근에는 수지와 광고도 찍었다”고 고백해 격한 부러움을 자아냈다.

리더에게 요구되는 거시적 안목과 디테일함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뇌 풀기 문제가 출제돼 재미를 더할 예정인 ‘문제적 남자’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