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신네기’ 스틸컷 / 사진=tvN 제공
‘신네기’ 스틸컷 / 사진=tvN 제공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와 안재현이 첫 대면부터 기싸움을 벌였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권혁찬 이민우, 이하 ‘신네기’) 측은 29일 극 중 정일우와 안재현의 과거 첫 대면 스틸을 공개했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공개된 스틸에는 강지운(정일우)과 강현민(안재현)이 의문이 가득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그러나 곧 두 사람은 의아한 표정을 싹 지우고 서로를 향해 적대적인 감정을 드러내고 있어 이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알 수 있다.

특히 팔짱을 끼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강현민을 바라보는 까칠한 강지운의 모습과 자신의 구역이라는 것을 과시하는 듯 소파에 팔을 기대고 한껏 여유를 부리는 강현민의 모습은 한눈에 봐도 대조적이다.

공개된 스틸은 강지운이 하늘집에 입성하는 첫날 강현민과 마주친 장면으로, 두 사람은 서로를 확인하고 바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대립각을 세우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신네기’ 스틸컷 / 사진=tvN 제공
‘신네기’ 스틸컷 / 사진=tvN 제공
제작진에 따르면 강지운은 한평생 한지운으로 살다가 어느 날 갑자기 하늘그룹 총수 강회장(김용건)의 부름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하는 인물인 반면, 강현민은 태어날 때부터 하늘집에서 슈퍼 갑의 인생을 살 온 뼛속까지 재벌인 명실상부 하늘그룹 후계자로 각자 너무 다른 인생을 살아온 대조적인 캐릭터다. 이로 인해 벌어지는 두 사람의 팽팽한 대립 관계에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네기’의 인물 관계도에서는 강지운과 강현민 이외에 하늘집 셋째 강서우(이정신)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다. 뿔뿔이 흩어진 손주들을 하늘집으로 불러모으는 강회장의 갑작스러운 행동으로 강지운·현민·서우의 후계자 삼각구도가 형성돼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암시하고 있다.

오는 8월 12일 밤 11시 첫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