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다줄거야’ 하하 / 사진제공=’다줄거야’
‘다줄거야’ 하하 / 사진제공=’다줄거야’
‘다줄거야’의 MC로 활약 중인 하하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진행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 중인 10PM 시즌2 ‘다줄거야’에서 하하는 메인 MC로서 래퍼 미노, 개그맨 윤진영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에는 게스트로 DJ DOC의 이하늘과 정재용이 등장했다. MC 군단은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의 머리를 빈 물통으로 때리는 게임으로 인사를 대신하며 재미를 예열했다. 이하늘은 파이터의 기질을 발휘, 불꽃 튀는 승부욕으로 게임에 임했고 MC들은 과열된 분위기를 말리며 야단법석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에서는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친구의 휴대폰을 몰래보다 들킨 남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이하늘은 “헤어져야 한다”는 의견을 냈고 하하 역시 이에 공감했다.

사연이 이어질수록 분위기가 침체되는 모습을 보이자 MC 하하는 순발력 있게 대처했다. 하하는 “이런 사연은 컬투 라디오에 보내기로 하자”고 재빨리 수습하며 “우리는 사연 이런 거 안된다”고 외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댓글이 재미없으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네티즌들을 향해 “재밌는 댓글을 올려달라”고 버럭 하는 등 하하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자유분방한 진행력을 뽐냈다.

분위기를 다시 띄우기 위해 하하는 ‘어둠 속의 두더지 게임’을 서둘러 이어갔다. 불이 꺼진 뒤에 출연자 중에 누가 물병에 맞았는지를 맞히는 게임. 이하늘은 어둠 속에서 연타를 당하고는 “이거 몰래 카메라 아니냐”고 황당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하하를 비롯한 MC 군단은 그의 표정을 확인하며 포복절도했다. 입담으로 똘똘 뭉친 MC 군단과 ‘능청’스러운 악동 DJ DOC의 환상 조합이 게임을 통해 더욱 시너지를 내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하하는 댓글을 다는 네티즌들과 소통하면서 방송이 지루하지 않도록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 진행력을 보였고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무한도전’에서 활약 중인 하하는 ‘다줄거야’에서도 그만의 개구쟁이 같은 진행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프로그램 인기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원톱 MC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증명해주고 있는 셈이다.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웹 예능 ‘10PM 시즌2’는 매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월요일 ‘하지영의 연예뉴스’를 시작으로,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수요일 하하 미노 진영의 ‘다줄거야’, 목요일 김태훈과 정시우 기자의 ‘무비톡톡’, 금요일 양재진 딘딘의 ‘비정상담소’가 대중과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비틈TV ‘10PM 시즌2’의 각 프로그램 재방송은 네이버TV캐스트와 V앱을 통해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