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홍보 영상 속 그룹 원더걸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에릭남, 원더걸스, 공승연 / 사진제공=SBS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홍보 영상 속 그룹 원더걸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에릭남, 원더걸스, 공승연 / 사진제공=SBS
가수 원더걸스·에릭남, 배우 공승연이 ‘끝사랑’ 홍보에 나섰다.

SBS 새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하 끝사랑)’(극본 최윤정, 연출 최영훈) 홈페이지에는 ‘모닝와이드’팀에서 제작한 응원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원더걸스가 타이틀곡 ‘와이 소 론리(why so lonely)’를 라이브로 부르며 인사했다. 이어 원더걸스는 “끝사랑. 저희도 많이 응원하는데요”라며 “지진희 선배님 정말 멋있게 나오신다고 들었어요. 김희애선배님은 너무 예쁘고 멋있으세요”, “끝사랑 대박”이라며 응원했다.

이어진 응원주자는 에릭남. 그는 7월 30일 첫방송을 언급한 뒤 “여러분 꼭 본방사수하세요”라고 강조하며 “저 에릭남도 참지않고 꼭 챙겨보겠습니다”라고 약속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는 인기가요 MC로 활약 중인 공승연이었다. 공승연은 “선배님을 더운날 촬영하는데 넘 힘드시죠? 힘내세요”, “드라마 잘 지켜보면서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는 멘트와 함께 깜찍한 모습도 잊지 않았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런닝맨’팀과 ‘흥궈신’인 가수 김흥국씨, 그리고 이번에는 가수들이 포함된 릴레이 인터뷰까지 많은 인기 연예인인들이 드라마를 응원해주시고 있다”라며 “과연 드라마가 시작한 뒤 또 어떤 분들께서 응원을 보내주게 될지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소개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지진희)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PD 강민주(김희애)를 통해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있게 그려가는 힐링로맨스 드라마로, ‘미녀공심이’후속으로 오는 7월 30일 첫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