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 ‘능력자들’ / 사진제공=MBC ‘능력자들’
MBC ‘능력자들’ / 사진제공=MBC ‘능력자들’
개그맨 박성광이 매운맛 때문에 ‘썸녀’와 헤어졌던 과거를 고백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 여름 특집 3탄에서는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줄 ‘매운 맛집 덕후’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여기에 개그맨 박성광이 게스트로 등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으로 안방을 쥐락펴락한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박성광은 ‘실연 에피소드’로 슬픔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개그맨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MC와 패널들이 각자의 ‘매운 덕력’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매운 맛 때문에 박성광이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더라”라는 제보가 들어왔고 박성광은 순순히 “여자친구는 아니고, 썸녀였다”며 아련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박성광은 “그 여자분이 매운 걸 좋아했다”며 자신의 러브 스토리를 털어놓았고 그의 이야기를 듣던 여자 패널들은 난데없는 야유를 퍼붓기 시작했다고 해 과연 이들을 들고일어나게 한 박성광 러브스토리의 전말은 어땠을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박성광의 썸녀 이야기에 박나래가 “여자를 만났다는 것도 신기하다”라는 깨알 멘트로 한 방, ‘매운 맛집 덕후’가 ‘구 썸녀’를 대변해 초강력 마무리 한 방을 날리며 그를 완전히 K.O 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운 맛집 덕후’가 인정하고 검증한 ‘서울 매운 맛집 TOP10’을 소개하며 매운맛을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게스트로 EXID의 솔지가 박성광과 함께 출연해 의외의 ‘매운 덕력’을 검증할 것이라고 해 더욱 풍성해진 ‘여름 특집 3탄’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