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수상한 휴가’ / 사진제공=KBS2 ‘수상한 휴가’
KBS2 ‘수상한 휴가’ / 사진제공=KBS2 ‘수상한 휴가’
박준형이 ‘팬지오디’ 미르의 팬심을 의심했다.

25일 방송되는 KBS2 ‘수상한 휴가’에서는 박준형과 미르의 스리랑카 여행기가 방송되며, 월요병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오디의 오랜 팬인 미르는 여러 방송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코팬지(연예인 코스프레한 팬지오디)’ 임을 밝히며 무한 팬심을 보여왔다. 이에 이번 여행은 절친이자 스타와 팬의 여행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하고 있는 상황.

그러나 여행 내내 마냥 훈훈할 것만 같았던 이들은 점차 어긋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스리랑카 전통 의상을 입은 서로를 향해 “형, 노인정에 있는 할머니 같다”·“너야말로 아줌마 같다”며 서로를 거침없이 디스 했다.

특히 스리랑카의 한 바닷가에서 이들의 ‘티격태격 케미’는 더욱 최고조에 달했다. 미르와 내기 게임을 하던 박준형은 한치의 양보도 없는 미르의 게임력에 “솔직히 너 팬지오디고, 내 나이가 거의 반백이다”라며 발끈했다.

이에 미르는 개구진 얼굴로 “게임 아래 모든 인류는 평등하다”라는 명언을 남겼고 흥분한 박준형은 “팬지오디 맞아? 하늘색 하나도 안 입었다”라며 그의 덕력조차 의심하는 상황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내기 하나로 ‘연코팬지’의 명성이 무너질 위기에 놓인 미르와 미르를 의심하는 박준형의 모습은 ‘수상한 휴가’의 관전 포인트다. 이날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